소이현이 가족예능 출연결심한 이유

2019. 3. 31. 15:2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소이현이 가족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결심한 이유가 뭐냐면

사실 처음에는 안하고 싶었다고 함

(야 근데 김희철 머리 진짜야?? 왜 갑자기 더 길어보이는거지;)

아무래도 집과 아이들을 만천하에 공개하는게 쉽지만은 않은 일이기때문에ㅇㅇ

근데 남편 인교진을 보고 옛날 일이 떠올랐대

처음 소이현과 인교진이 결혼한다고 했을때 주변에서 가장 많이 들었던 말이 "왜?" 였다고

(당시 소이현에 비해 인교진이 인지도도 떨어지고 그랬기때문인듯ㅠ)

아 이때 인교진 소이현 말 들으면서 약간 울한 거 같았는데 지그시 남편 보는 소이현 너무 좋았어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다 피디님이 우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큐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웃긴데 슬펔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

어렵게 얻은 사람인데 다른 사람들이 '왜'라고 자꾸 말하니까 남편의 매력을 알려주고 싶었대ㅠㅠㅠㅠ아 소이현 진짜 사랑스럽다

예능 출연하고 나서 요즘 가장 많이 듣는 말은 "결혼 너무 잘했다"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교진이는 무명으로 지낸 기간이 약10년정도 되는데 그래서 늘 자존감이 떨어져있었대 근데 이현이가 "오빠, 잘될 수 있어"라고 매번 옆에서 응원해줬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이부부 너무 귀엽고 좋고 천생연분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