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보고 싶은 케미의 배우 남주혁 김소현

2019. 3. 31. 15:2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최근 드라마로 연기 호평 받고 있는 남주혁과

 

말해뭐해 소현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둘 케미 다시 한 번 보고싶다고ㅠㅠㅠㅠㅠㅠㅠ

후아유에서 남주도 인기 많았지만 서브남주도 또한 인기가 많았어서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나는 얘네 커플 밀었었다

거의 인간 포카리들인데 

얼굴이 일단 케미 미쳤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두가 공태광을 밀때 한이안 밀던거 나야나 나야나

남주혁 이때 풋풋하고 얼마나 존잘인데ㅠ

완전 소년미 뿜뿜하고 내용 유치하긴 했는데 원래 드라마는 유치한 맛에 보는 거니까...

마지막 결말이 약간 뜬금없이 이어지긴 했지만 제대로 이어지는거 보고싶다

 

둘이 고등학생 역할 했었으니까 대학생 역할해줘

남주혁은 김복주때 같은 캐릭터 너무 잘어울렸뎌ㅓㅓㅠㅠㅠㅠ

 

아니면 둘다 성인이니까 로코 찍어죠ㅛㅛ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이 한번만 더 만나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