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3대 비주얼 남신

2019. 4. 1. 20:1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1. 원빈

누구나 알다시피 원빈님

이짤머리스타일 개좋다 이렇게 스타일링해서 연기해줬으면 좋겠다

 

 

 

 

 

 

 

 

 

2. 현빈

알함브라 유진우 안본 사람 없길 바래ㅠㅠㅠㅠㅠ

거기 수트입은 현빈, 총쏘는 현빈, 칼 쓰는 현빈, 우는 현빈, 피 흘리는 현빈, 잘생긴 현빈 다 나옴

 

 

 

 

 

 

 

그리고

 

 

 

 

 

 

 

 

 

 

 

3. 조빈

심지어 조빈은 멀리 배경으로 던져놨는데도 시선을 안 놔줌

시강쩔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진정한 비주얼이란 뒤켠에 아무렇게나 던져놔도 눈에 띄는 법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탄소년단에서 잘생김을 맡고있는 진 옆에 둬도 다른 레벨의 사람 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빈원탑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흑백으로 하면 뭔데... 왜 분위기 있어지는건데...

교과서에 나올 것 같이 생겼잖아 조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