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모델일 수 밖에 없었던 이나영

2019. 4. 1. 20:1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그때 그 시절 이나영

광고 엄청 찍었을 때

아 이거 무슨 광고였는지 기억안나는데 이나영 겁나 예뻤던것만 기억남

ㅋㅋㅋㅋㅋㅋㅋ완전 청순하고 눈 땡그랗고

눈봐바.... 눈이 어떻게 저렇게 커

얼굴도 엄청 작은데 그 안에 눈코입이 다 들어간다는게 신기해

이때랑 지금이랑 얼굴 비교해봐도 별로 다른건 없는 거 같음

이종석이랑 드라마 찍은 거에서 보니까 그대로던뎅ㅎㅎ

화장품 광곤데 겁나 상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음료cf인줄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아 귀염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이 당시 이나영이 cf를 엄청 찍었는지 알겠음

     

최고로 좋아했던 cf

아이스크림 cf 찍었던 이나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겁나 예쁘잖아ㅠㅠ아직도 기억남 이 광고는

하 언니 관리 어떻게 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머리 푸르면 조오오오온나 예쁨

화장품 cf도 많이 찍고 아이스크림도 찍고 그러고보니 커피광고도 오래 찍었네

진짜 매력적인 페이스ㅠㅠㅠㅠㅠ특히 아이스크림 광고보니까 지금 아이스크림 먹고 싶어짐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