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료의 애교를 보았다 (남돌)

2019. 4. 1. 20:1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먼저 엑소 시우민 ㅋㅋㅋㅋ

난 마냥 귀엽고 좋은데 ㅠㅠ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첸 표정

이런 표정 지으신 분이......

 

 

 

 

 

 

 

2개 사주떼요 ~ 애교 부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걸 본 도경수와 김종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심 정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표정 왤케 웃겨 ㅋㅋㅋㅋㅋ 

 

 

 

 

 

 

 

 

 NCT 재민이에 애교에,, ㅋㅋㅋㅋ드림이들 반응ㅋㅋㅋㅋㅋ

왜 부끄러움은 나의 몫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심지어 등을 돌렸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웃

 

 

 

째알이의 애교를 본 ....

 

 

곽아론...

 

씁쓸한 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료의 비즈니스에 잠시 충격..ㅋㅋㅋ

 

 

 

 

 

 

종현이가 뀨뀨까까 애교를 부리는 모습을 본

 

 

 

직속 후배 부승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난 안 볼란다~~ ㅋㅋ눈을 가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귀 ㅠㅠ

 

 

 

 

 

 

 

사장님의 애교도 보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잭슨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겁하는 잭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뭉크의 절규가 생각 나는 건 왜 일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