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캐 PD가 뽑은 잊지 못할 장면

2019. 4. 1. 20:3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스카이캐슬 조현탁PD가 뽑은 가장 잊지 못할 장면은?

 

한서진과 곽미향을 연기한 염정아의 연기

특히 양심을 버리더라도 딸의 대학을 포기 못하는 그 장면

장면 찍고나서도 그랬고 앞으로도 계속 생각날 것 같은 장면이래

내가 생각해도 명장면임

 

 

이 장면

예서야.. 엄마는 예서 포기 못해...(<이 대사 맞나?)

 

생활연기를 진짜 잘해서 염정아가 울면 나도 모르게 눈물났었어

과하지도 그렇다고 모자라지도 않은 연기 그 자체 내 앞에서 실제로 나한테 말하고 있는 것 같음ㅠㅠ

스카이캐슬로 염정아 연기 잘하는거 다시한번 되새겼음

너무너무 잘해 우는 연기하면 어느새 또로록...☆★

어떻게보면 한서진 캐릭터가 욕먹어야할 캐릭인데도 불구하고 연기로 그냥 이해시킴 

연기가 개연성이었다 레알

한서진 = 염정아 / 곽미향 = 염정아 이거였음

아갈미향 못잃어...

아갈머리 처음들었을 때의 놀라움이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캐 다시 정주행할까봐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