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배우들 졸업사진

2019. 4. 1. 20:4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고수

고수는...... 얼굴이 고수네 응.. 첫짤부터 비주얼이 장난아님ㅋㅋ

 

 

유연석

뭔가 대학원에 이런 사람 있을 것 같음

 

송중기

송중기도 변함 없구나 역시 존잘은 존잘

 

 

조인성

가운데가 고등학교땐가 중학교땐가?? ㄹㅇ 완성형ㄷㄷㄷㄷㄷ

 

 

현빈

외쳐 김태평ㅠㅠㅠㅠㅠㅠㅠㅠ!!!!!!!!갓태평이다ㅠㅠㅠㅠㅠㅠㅠ

 

 

박보검

보검이야 뭐 아직도 어려가지구.. 졸업한지 얼마 안됐지 아마

 

 

원빈

갓...갓....갓중에 갓....떡잎부터 잘생겼다는 말은 원빈을 두고 하는 말일 것

 

 

조승우

승우어빠 제가 좋아해요 콧대ㅠㅠㅠㅠㅠㅠ졸업사진 순둥순둥한것좀봐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