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정전기 3대장

2019. 4. 1. 20:4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1. 소녀시대 - 써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써니 숏컷했을 때, 정전기난 머리 

첫번째 짤 보고 놀란 태연 표정 귀엽다 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시카도 써니 머리 보고 놀라더니 빵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다른 멤버들도 보고 웃음 터지고 ㅋㅋㅋㅋㅋ

정전기 가라 앉힐려고 머리 만져주는 율 ㅜ 

 

 

 

 

2. 마마무 

 

 문별 머리 정전기 나서 하늘로  솟아 오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별 머리가 정전기 나서 웃긴데 뭔가 보고 빵 터진듯한 모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별이 보고 웃음 터진 이유는 휘인 머리도 정전기가 나서 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문별의 머리 보고 놀란 용서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 커엽다 

 

 

 

 

 

 

 

3. EXID

 

 

혜린 정전기 때문에 머리 뻗친 줄 알았엌ㅋㅋㅋㅋㅋㅋ

 

LE도 몰랐다가 조명이 환할 때 보니까

LE도 정전기 심하다 ㅋㅋㅋㅋㅋ 

 

그러다가 뭔가 보고 웃는데

 

 

 

 

 

 

머리가 다 하늘로 올라갈 기세 ㅋㅋㅋㅋㅋㅋㅋ

 

 

정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게 시작된 전설의 일렉트릭 정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