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악이 공존하는 얼굴 가진 배우 박해일

2019. 4. 1. 20:4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박해일ㅇㅇ

 

 

실제 얼굴이 그래서

반씩 나누어 보면 한쪽은 굉장히 선한 인상임

 

또 다른 쪽을 보면 눈빛부터가 다른 느낌

반쪽씩만 봤을 때는 거의 다른 사람 같아보임

 

그래서 한번에 보면 선하면서도 악해보이고 악하면서도 선해보이는

되게 신비한 마스크의 배우ㅇㅇ

 

 

박해일이 선해보일 때

박해일이 악해보일 때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아니 갭 무엇;;

선하면서도 악이 공존하는 얼굴

연기하면서도 굉장한 장점일 것 같음

 

살인의 추억 이 장면;;

박해일이 범인이다vs아니다로 겁나 나뉘었던;;;

 

(tmi 봉준호 감독 왈 박해일은 비누냄새 나는 변태 같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