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민경이 유투브 수입 안 받는 이유

2019. 4. 1. 20:4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라디오스타에서 유투브에 계좌 등록을 안해놔서

정산을 하나도 못 받았다는 방송 후, 인터뷰임

 

 

 

 유튜브 정산은 받았냐고 물으니까 그저 웃지요 ㅎㅎ

 

 

 그 방송후에 사람들이 강민경에게 '돈 안받고 왜 결정만 갖고 일하냐'고 그랬다는 거임

 

그래서 강민경은 어차피 그러려고(돈 때문에) 한 것도 아니고

비 활동기에 소식을 알리고 싶은데 

 

 유튜브 채널로 하는 게 가장 좋을 것 같아서 시작한 거라

 

 

 수익 신청을 안 하겠다는 강민경

 

 

 

 

 

 

그리고 수익신청한 유튜브 영상들을 보면 매번 중간에 광고가 나오는데

강민경은 영상을 보다가 말고 아예 안 본다고 함. 김이 새니까...

 

 

그 말을 옆에서 들은 이해리, 아 진짜? 안 봐? ㅋㅋㅋㅋ놀람ㅋㅋㅋㅋㅋㅋㅋㅋ

 

단호하게 중간 광고 사절! 이라고 ㅎㅎ

 

 

 

만약 중간 광고를 넣으면 강민경 채널의 영상을 보다 중간에 끄는 사람이 많을 거 라고 

 

 그래서 광고를 넣어서 수익을 창출하는 것 보다

 

 

 광고 없이 영상을 끝까지 보실 수 있게 하는게 

 

 

 더 의미 있지 않나 생각한다고

 

 

 그리고 유투브 하는게 재미있다고 말하는 강민경

 

 

즉, 강민경이 보는 사람들을 위해 광고 넣을 생각도 없고 계좌 신청도 안했다고 함.

 

 

 

 

 

 

 옆에서 지켜보는 이해리의 증언

진짜 열심히 해요. 그리고 본인이 엄청 즐겨해요

 

 이게 성격이랑 맞아야 하는 것 같아요

 

 

 

 

 

 

 

 

 

 

 ㅋㅋ그리고 강민경 유투브의 비선실세 ㅋㅋㅋㅋㅋㅋㅋ이해리 ㅋㅋㅋㅋㅋㅋㅋ

이해리 컨펌을 받아야 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