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선 상처 모음(마상 주의ㅋㅋ)

2019. 4. 1. 20:4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1. 샤이니 태민

"태민아, 누나 한 입만 줄 수 있..."

 

 

 

2. (이건 누군지 모르게쓔ㅠ)

"어?? 너 나랑 똑같은 모자네??"

 

 

 

 

 

3. 방탄소년단 정국

"정국아~ 그거 먹으면 나랑 사귀는 ㄱ"

 

 

 

4. 엑소 수호, 시우민

"얘들아 나랑 눈 마주치면 사귀는거야"

 

 

 

5. 레드벨벳

"이제부터 나랑 눈 마주치면 사귀는 거ㅇ"

 

 

 

6. 위너 진우

"진우야 그거 마시면 나랑 사귀는"

 

 

 

7. NCT

"나랑 사귀고 싶은 사람 동그라미!!!!!!!"

 

 

 

 

8. 방탄소년단

"애들아 오늘 시간있어? 영화보러 가자"

"아니, 오늘 저녁에 친척 모임이 있어서.."

(다음날 인스타)

 

 

 

9. 유연석

"아 걔 나 좋아하는 것 같지않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남주혁

(소개팅중)

하 이건 쓰면서도 내가 마상당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 강동원

"선배, 저랑 밥한번 먹는게 그렇게 싫으세요?"

 

 

 

12. 박지훈

"지훈아 나 너 좋아하는 거 같아"

 

 

 

13. 뉴이스트 렌

"민기야 오늘 저녁에 같이 영화볼래?"

"아..미안..내가 오늘 가족들이랑 같이 저녁 먹기로 했거든...미안ㅠ"

 

그리고 기분 전환겸 노래방에 갔는데 옆방 상황

 

 

 

아 내가 쓰면서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처받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들아 앞에서도 말했듯이 이건 그냥 재미로 쓴거니 진짜로 마상당하지말엏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