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덕질이 좋은 이유가 뭔지 알아?

2019. 4. 1. 20:4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공유 덕질이 좋은 이유가 뭔지 알아?

비밀연애하게 해줌

 

 

ㅁㅊㅁㅊㅁㅊㅁㅊㅁㅊㅁㅁ

진짜 공유랑 비밀연애하는 거 같다고 시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빠 왜 눈 마주치고 왜 윙크해요? 왜 웃어요?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팬이 '우유' 2행시를 준비해감

 

공유 : 우

팬 : 우리나라에서 제일 잘생긴 사람은?

공유 : (눈치채고 웃는거ㅠ) 유...

팬 : (사랑의 총알 쏘면서) 유!

 

민망해서 주먹쥐는거ㅠㅠㅠ근데 어떻게 공유 앞에서 이런거 할 수 있어? 어떻게? 나는 1m앞에서 공유한테 못 다가갈 것 같아 다가간다고 해도 그냥 얼어붙어서 아무말 못하고 싸인받고 집에 와서 이불킥할 애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

 

 

팬들이 뭐 샀냐고 물어보니까

"나 초 샀어 초~"

 

 

 

팬싸에서 하트 날려주는건 기본임

(처음에 이렇게 애교있는 성격인줄 몰랐는데 이미 빠져들었다)

 

엄지 이마 뽀뽀라고 들어봤니?

나도 해줘 진심이야 나도 이마 들이댈 수 있어요 

 

 

티비에서 봤을 때는 물론 장난끼 많은 역할도 하지만 되게되게 젠틀해서 장난 잘 못치고 그럴 것 같았는데 전혀ㅋㅋㅋㅋㅋㅋㅋㅋㅋ팬들하고 맨날 장난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 뽀뽀 겁나 잘날려줘

 

마무리는 팬들 소리에 그거 듣고 웃는 공유...

진짜 결혼 나랑해

 

이 움짤을 본 이상 여기서 끝낼 수 없었어

3연타 간다

존잘에 귀염댕구방구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끝낼 수가 없네 미치겠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