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후 4년동안 매주 주말마다 소유진 부모님 초대해서 식사대접한 백종원

2020. 2. 3. 00:4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결혼후 4년동안 매주 주말마다 소유진 부모님 초대해서 식사대접한 백종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부모님도 아니고 친정부모님인데도 매주 초대해서 식사하는게 불만이었던 소유진ㅋㅋㅋ



 





소유진 부모님 나이차가 30살이고 소유진은 아버지가 56세에 본 막내딸

백종원은 소유진에게 장인어른 나이가 많으시니 계속 주말마다 이렇게 식사를 대접하고 싶다고 하면서 4년후에 소유진 아버님이 돌아가실 때까지 매주 초대를 했다고 함 

장인어른을 초대해서 식사대접할 수 있는 기회가 많지 않다는 걸 알고 있었던 것..

 







 

진짜 백종원 이세상 벤츠가 아니다 ㅠㅠㅠㅠㅠ

 

 

 

 

 

9:20부터

 

 

 

소유진 부모님은 30살 차이에도 금슬이 엄청 좋으셨는데 첨에 소유진이 15살 많은 백종원이랑 결혼한다고 했을때 어머니는 엄청 반대하셨대

근데 지금은 백서방이랑 더 말도 잘 통하고 엄청 깍듯하게 잘해서 너무 좋다고 하심ㅋㅋ

결혼허락 받으려고 아버지가 소유진 백종원 편 많이 들어주신 것 같더라

아버지가 어머니한테 항상 칭찬해주시고 두분이 싸운 적도 없으셔서 소유진이 그런 부모님 모습 보고 자기도 엄마아빠같은 결혼하고 싶었다고 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