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가 건강함을 유지하기 위한 것

2019. 4. 1. 20:4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Q. 슈퍼 히어로가 건강함과 힘을 유지하려면

어떤 음식을 먹어야 하나요?

 

 

 

 

아이언맨(로다주)의 답

 

난 시금치랑 같이 자랐어

 

 

뽀빠이한테도 통했으니까 너도 시금치 먹으면 효과 있음ㅇㅇ

그니까 시금치 머겅

 

 

규칙적이고 균형잡힌 식사가 제일 중요해

 

 

 

 

 

타노스(조슈 브롤린)의 답

 

 

 시금치 그딴거 다 필요없어

햄버거랑 도넛이 ㄹㅇ 직빵임

 

 

 브로콜리????????

ㄴㄴ 입에도 대지 마

 

 

 

 

정크푸드의 한방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슈 브롤린이 괜히 데드풀에 출연하는게 아니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