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가 너무 좋은 박맥스

2019. 4. 1. 20:4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박지훈의 반려견 맥스 

팬사인회에도 등장함 ㅋㅋㅋㅋㅋㅋㅋㅋ 

댕댕이와 댕댕이의 슈퍼 댕댕이 힐링 조합 ㅠㅠ너무 귀여워 

 

 팬싸에서 만나니까 더 반가웠는지 윙깅이 씻겨주느라 정신없는 박맥스 ㅜ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눈도 햝아 주고 ㅋㅋㅋㅋㅋ

 

 입이랑 ㅎㅎ 

 

 목도 햝느라 정신없는 박맥스 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운 거 아니냐고 ㅠㅠ

역시 반려견도 주인 닮는다는데 ㅋㅋㅋㅋㅋㅋㅋ 그 말이 딱이다 ㅋㅋㅋㅋ 둘이 너무 커여워 

 

 이쯤되면 박맥스 강아지가 아닐지도 몰라.............

 

 

 하...개보다 못 한 인생 ㅠㅠㅠㅠ 다음 생에는 맥스로 태어나고 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