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준 이거 좀 의외다

2019. 4. 1. 20:4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서강준 하면 딱 떠오르는 이미지는 이런거

날카롭고 쎄고 잘생김 뿜뿜하면서 고앵이 같은 느낌

치인트 백인호 같은 느낌!!!!!!!!

그런데

의외로 애교 엄청 많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친해지면 엄청 애교 많아지는 스타일

다른 사람이 애교 부리면 받아주는 스타일일줄 알았는데 ㄴㄴㄴ

본인이 더 치대는 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되게 고개를 옆사람한테 잘 파묻고 응...

너무 귀엽고...

진짜 내가 생각한 이미지랑 달라도 이렇게 다를 수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모하자 서강준.....친해...지...면.....치대는....스..타...일......

세상에 고앵이가 아니라 댕댕이였어?!?!?!?!?!?!?!?!??!?!?!?!?

세상....세상......존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준아 나랑 칭구칭구할래?

격하게 치대도 좋아 너무 대환영이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