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킬레스건 짧은 남돌

2019. 4. 1. 20:5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방탄소년단 뷔는 눈도 크고 

 

헐,,위로 쳐다보는 데 눈 엄청 크네 ㄷㄷ 

무쌍의 최대치라고도 불리는 뷔의 눈 ㅠㅠ 

 

 

 

 

거기에 손도 커서 ,,ㄷㄷㄷ 

패드가 왤케 작아 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키도 큰 김태형 

우월한 유전자 몰빵해서 태어난 듯한 뷔 (다 커서..) 

 

 

 

 

 

 

 

그런 뷔에게 짧은 게 하나 있었으니....

 

 

 

  

 

아킬레스건이 짧음 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자세히 보면 뒷꿈치 들고 있어 ㅋㅋㅋㅋ

 

 

소위  덩 싸는 자세라고 불리는,, 쭈그려 앉기가 안되는 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씹덕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뷔가 쭈그려 앉아 있는 사진들을 보면 뒷꿈치는 들고 있음 ㅠㅠㅠㅠㅠㅠ 커여워 ㅠㅠ

 

 뷔는 하다하다가 아킬레스건 짧은 거까지 귀엽냐 ㅋㅋㅋㅋㅋㅋㅋㅋ아킬레스건 조차도 사랑스러운 태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까치발 들고 있는 뒷모습이 어쩜 이렇게 사랑스럽냐고 ㅠㅠㅠㅠㅠ 이대로 들튀하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너무 커여워서 숨을 쉴 수가 없다 ㅋㅋㅋㅋㅋㅋ

 

 

저렇게 씹덕 터지게 뒷꿈치 들고 바로 내 눈 앞에서 뷔가 안녕해줬으면 난 그날로 사망각 ㄷ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