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페르소나 컨셉포토 뜬거말야

2019. 4. 2. 20:1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컨셉포토 사진 뜬건데 이런거 사실 젤 좋아하는 사람 ㄴㅇㄴ

아이돌들이 야채튀김같이 모여있는거 그런거 좋아하는데 좀 자연스러운 컨셉? 그런거 좋음

 

이건 개인 사진 뜬거

뷔랑 정국, 진은 원래부터 눈길 사로잡는? 그런 대표 비주얼이었잖아

근데 이번 사진에서 제이홉 사진 진짜 잘나온거같음 잘생겨짐

 

이거 또 다른 단체사진

방탄 뿐만아니라 아이돌들이 요즘 앨범컨셉이랑 뮤비랑 세계관 넣고 어쩌고 많이들 하잖아 

앨범도 시리즈로 나오고.. 근데 그런거 잘몰라서 사실 이번에 방탄도 무슨 내용인지는 모르겠는데 사진이 예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생라인? 막내라인? 멤버들

뷔, 정국, 지민

 

형라인

슈가, 알엠, 제이홉

 

그리고 

진!!!!!!!!!!!!!!!!!!!!!!!!!!!!!!!졸라 잘생겨서 따로 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진짜잘생겼다와 제일 맏형의 위엄인가;;;

  

 

이번에 부산이랑 서울에서 팬미팅도 한다고 들음(부산에서도 한다니 놀랍)

이거 어떻게 갈 수 있어? 티켓팅 하면되는거지? 

가보고싶기는한데 방탄 워낙에 팬이 많아서 자리가 있을지는 모르겠다ㅠㅠㅠ

(이거 언제 어디서 나온짤인지 아는사람?)

이번 활동 기대됨!!!!!! 응원할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