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규한테 주접떠는 인기가요

2019. 4. 2. 20:1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세븐틴 민규가 4월 6일이 생일이거든?

근데 민규 생일에 세븐틴이 일본투어가 있어서 생일축하 못해주니까 미리해줌 

 

주접떠는_인기가요.jpg

인가 엠씨하고 있는 민규한테 ㄹㅇ주접이란 주접 다떠는 인기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작은 글씨 뭐라고 써있나 봤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우 눈아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세상 이런 주접이 없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소듕한 이메다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 두줄 그럴리는 없겠지만 혹시 여기까지 읽어주신 분이 있다면 복받을거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줄줄이 속보도 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닠ㅋㅋ스텝들이 도배해놨나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로써 민규 생일인거 방송국 사람들 다 알게됐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허설 입장 도중에 매니저님이 민규 등신대도 가져다 놨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가 공방 갔던 팬들 재밌었겠닼ㅋㅋㅋㅋㅋㅋ

 

(맛있겠다...)

민규가 바나나떡 좋아해???

 

이정도 주접이면 팬들을 넘어설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븐틴 1위 했을때도 '우리 아들램'이 있는 세븐틴이 1위라고 올려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기가요의 아들램 = 민규ㅋㅋㅋㅋㅋㅋ인기가요 주접 칭찬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