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눈동자가 매력적인 킬리언 머피

2019. 4. 2. 20:2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킬리언 머피 (Cillian Murphy)

1976년 5월 25일 / 아일랜드 / 175cm

 

 

벽안(눈동자가 파란 눈)이 아주아주 매력적인 배우 킬리언 머피

처음보면 읭? 스럽다가도 계속 보다보면 

어느새 푸른 눈에 빠져버려서 

덕질을 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나임)

 

 

대표작으로는 <다크 나이트 트릴로지>, <인셉션>, <덩케르크> 등이 있음

 

킬리언 머피는 유독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과 작품을 많이 하는데 

그래서 놀란 감독의 '페르소나'로 불리기도 함

(인셉션, 배트맨 비긴즈, 다크 나이트, 다크 나이트 라이즈, 덩케르크)

 

 

처음에 킬리언은 록스타가 되는 것이 꿈이었다고 하는데 

학교와 음악을 그만두고나서는 연기에 몰두했고 그 후로 작품을 계속 찍고 있고..

 

(혹시 '피키 블라인더스' 안 본 사람 있으면 꼭 봐라 진짜!!! 5번 봐라!!!!!!!!!)

 

 

놀란 감독과의 일화를 좀 풀자면

놀란 감독이 영화 찍을 때마다 킬리언 머리에 두건이나 복면 같은거 씌워서 

킬리언이 놀란한테 새 영화 찍을 때면 

"이번에도 내가 머리에 뭘 써야하는 건가"라고 물어봤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메인 빌런 중 하나였던 

닥터 크레인/스캐어 크로우 역할로도 킬리언을 출연시켰었는데 

원래 원작 설정상 닥터 크레인은 안경을 써야하는 캐릭터였음

 

그러나 킬리언 눈이 너무 예쁘고 화면에 담고 싶어서 

자꾸 안경 벗는 장면을 넣었다고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독님 ㄳㄳ)

 

 

왜 놀란 감독의 페르소나로 불렸는지 알 것 같은 얼굴과 눈동자

왜 눈알 요정인지 알겠긔

 

 

눈 봐바 분위기도 오져 사람 홀리는 포인트ㅠㅠ

존잘...쩔어....최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