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휘 완전 야구소년이야

2019. 4. 2. 20:2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주말에 고척에서 대휘 시구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키움 히어로즈 시구한거 사진 보는데 2년전 생각나고 막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대휘 작고 소듕해...

이거 완전 청량한 야구소년 아님 뭐냐구

직접 보지는 못하고 사진만 보는데도 행복했다....

집중하는데 귀여워서 심장아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작고 귀여운 스위트볼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net '프로듀스 시즌2'를 진행할 때도 제가 대표로 시구를 했었는데 

다시 한 번 마운드에 오를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맞지 우리 대휘 2년전에도 시구했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뒷모습 뽀짝뽀작한거 보소

 

 

2년전 시구 때 사진 안 볼 수 없다

2017년 3월 31일 고척 시구

그리고 2년 뒤

2019년 3월 30일 시구

대휘 짜란다 짜란다 짜란다

5월에 데뷔하는 AB6IX 기대할게!!!!! 얼른 나오기만해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