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 실물 무보정

2019. 4. 2. 20:2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인피니트 엘 잘생긴건 다들 알고있겠지만 실물 본 사람 많지는 않을 것...

그래서 무보정에 가깝다는 실물짤들 몇개 가져와봄

 

 

엘은 콧대가 예술이야

예전에 콘서트도 가고 팬미팅도 가서 쫌 좋은자리 되가지고 가까이서 본 적 있는데 

진짜 리얼 콧대 쩔었음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그리고 얼굴에서 광남

조명도 받지만 그냥 얼굴자체에서 광이 나는 느낌을 그때 받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 티존 뭐냐고 콧대 광나는거 보이지

이거 막 서둘러서 들어갈때 찍힌건데 이목구비 정돈된거 봐

얼굴형도 잘생기고 이목구비 잘생기고 다 잘생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적당히 해도 되는데 맨날 얼굴이 초과근무함

그 유명한 엘 마네킹 설 돌게만든 움짤

사람 안 같은데 사람맞음;

 

 

엘 글 쓸때 항상 마지막은 이 짤임

삑_미남입니다.gif

ㅇ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