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이가 원영이 첨봤을때

2019. 4. 2. 20:2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유진이가 원영이 처음 봤을 때 어땠냐는 질문에 대답해준거ㅎㅎㅎ

참고로 유진이는 03년생 원영이는 04년생임

원영이 첫인상 어땠냐구요?

원영이는 처음 봤을 때 되게 진짜 길고 마른 친구가 새로 들어왔다는데요

처음엔 그렇게 안듣고 되게 "어린 친구가 들어왔다 막내다 어린 친구가 들어왔다" 

이렇게 얘기를 들었어요 그래서 어 그렇냐 되게 애기 같겠다 이 생각을 했어요 

 

저랑 근데 한살 차이 밖에 안나긴 하는데 되게 귀엽다라고 얘기를 들었어요

어 그렇구나 그러고 처음에 인사를 하러 왔는데 엄청 마른 긴 친구가 온거 예요

그래서 그때 처음 봤을 때 14살이였나? 아닌가 내가 15인가?

 

그래서 아무튼 그랬는데 헤에... 진짜 길다 그 때 엄청 긴거예요. 

밑에서 부터 쓰윽 봤는데 얼굴이 되게 애기 같은거예요.

그래서 참 신기하다...생각했죠. 그리고 그 때 교정기 하고 있어가지고 귀여웠어요. 

발음도 엄청 샌단말이에요. 귀여웠던 기억이 나요

 

ㅋㅋ...ㅋ.....ㅋ.....

15살이 14살한테 애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원영이 프로필 키 169cm

04년생이 키가 169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유진이도 프로필 키 169cm로 원영이랑 같음

근데 원영이가 처음에 회사 들어왔을 때는 유진이보다 작았다고 하는데 

요즘에 성장기 버프 받아서 유진이보다 비슷비슷?하거나 조금더 커진거 같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

무럭무럭 자라라 스타쉽 새싹들ㅎㅎ

지금도 나보다 너네가 더 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