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만든 할담비

2019. 4. 2. 20:2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해 손담비의 미쳤어를 부른 '지병수' 할아버지

손담비노래를 불러서 '할담비'라고도 불리는,,ㅋㅋㅋ

 

할아버지의 영상이 화제가 되자

 

 

손담비가 SNS에 할아버지의 노래에 맞춰

미쳤어 춤 영상을 올리기도 했음

 

 

그리고 손담비와 함께 방송에 출연해 성덕이 되신 할담비 ㅋㅋㅋㅋ 

 

할아버지 유튜브 채널도 만드심 ㅎㅎ

 

 

 

그리고 할아버지 18년 경력을 가진 전통무용수라고,,,ㄷㄷㄷㄷ

역시 그 춤들이 하루 아침에 나온 게 아니었어 ㄷㄷㄷㄷㄷ

 

 

할아버지의 그루브ㄷㄷㄷㄷㄷ

춤 진짜 잘 추신다 ㄷㄷㄷㄷㄷㄷㄷㄷㄷ 

 

 

 

손담비를 10년 째 좋아하는 골수팬이고

손담비 외에도 카라, 티아라, 채연을 좋아하신다고 

 

 

 

 

 

그리고 채연의 '흔들려'와 박진영의 '허니'도 좋아하신다고 함 

 

 

 

 

 

경제가 침침한 상황인데 

나로 인해 웃음을 줬다는 게 큰 보람을 느낀다고 말씀하신 할아버지

 

 

건강하게 오래오래 사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