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 치료목적

2020. 2. 19. 00:3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하정우 치료목적,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 11위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하정우 치료목적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실시간검색어를 알려드립니다. #뉴스 #실검 #실시간검색어

 

[공식] 하정우 측 “약물 남용 없었다…수사기관에 협조할 것”

배우 하정우가 프로포폴 불법 투약 의혹과 관련해 해명했다. 하정우의 소속사 워크하우스컴퍼니는 18일 입...

sports.khan.co.kr

 

하정우, 프로포폴 불법투약 의혹에 "치료목적…남용 없었다"

[앵커]오늘 한 인터넷 매체에서 영화배우 하정우씨의 프로포폴 상습 투약 의혹을 제기했는데요, 하정우 씨 측은 "흉터 치료 목적이었다"..

news.tvchosun.com

 

하정우, 프로포폴 의혹에 "흉터치료 목적…약물남용 없었다"

"하정우가 얼굴 부위 흉터 때문에 평소 고민이 많던 중 2019년 1월 레이저 흉터 치료로 유명하다는 모 병원 원장을 소개받았고, 그 원장으로부터 하정우의 피부 흉터 치료를 돕고 싶다는 적극적인 의사를 전달받았다"

news.joins.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