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소환사 주문, 도살자의 다리, 이벤트 모드 룬 패치사항

2019. 4. 3. 19:3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9.7 패치 에서 적용 될 예정 이며,패치사항은 얼마든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도살자의 다리





약속드렸던 대로 도살자의 다리가 돌아왔습니다! 오랜 팬분들과 아직 도살자의 다리를 경험해보지 못한 분들께 이번 이벤트가 도살자의 다리를 다시 선보이기에 완벽한 타이밍이라고 보았죠. 이번에 영구적으로 도입될 수 있는 여러 변경사항을 테스트하지만, 이번에 도살자의 다리를 영구적으로 도입하는 것은 고려하지 않을 것입니다.



무작위 총력전의 해적스러운 버전인 도살자의 다리에서 게임을 즐겨보세요!





약속드렸던 대로 도살자의 다리가 돌아왔습니다! 오랜 팬분들과 아직 도살자의 다리를 경험해보지 못한 분들께 이번 이벤트가 도살자의 다리를 다시 선보이기에 완벽한 타이밍이라고 보았죠. 이번에 영구적으로 도입될 수 있는 여러 변경사항을 테스트하지만, 이번에 도살자의 다리를 영구적으로 도입하는 것은 고려하지 않을 것입니다.무작위 총력전의 해적스러운 버전인 도살자의 다리에서 게임을 즐겨보세요!



'엄청 빨리 끝나거나
늘어지는 게임 완화'



무작위 총력전의 평균 게임 시간은 19분으로 적절한 수준이지만, 게임이 길어지는 경우가 있죠. 소환사의 협곡 게임보다 빨리 끝나리라 생각했는데 게임이 길어지면 게임을 이어나가기가 힘듭니다. 30분이 넘어가게 되면 아예 게임할 시간이 부족하게 될지도 모르죠. 그래서 이러한 위험을 제거하려고 합니다.

두 개의 넥서스가 깨어나서 서로 싸우는 방안도 생각해봤지만 다른 해결책을 택했습니다.

● 게임 시작 시점부터 15분까지는 평소대로 미니언들이 25초마다 생성됩니다. 15분부터 25분까지 생성 빈도가 일정 속도로 증가해서 25분이 되면 15초마다 미니언들이 생성됩니다.



● 게임 시작 시점부터 15분까지 미니언의 이동 속도는 평소대로 325입니다. 15분부터 20분까지 미니언 이동 속도가 매분 증가해 20분이 되면 이동 속도가 425가 됩니다.



● 게임 시작 시점부터 15분까지는 챔피언이 구조물에 추가로 10%의 피해를 입힙니다. 15분부터 25분까지 피해량이 일정 속도로 증가해 25분이 되면 구조물에 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 추가로 생성되는 미니언은 더 많은 골드와 경험치를 주기 때문에 게임을 더 빨리 끝내는 데 도움이 되고, 이제 미니언들이 챔피언과 발걸음을 맞출 수 있기 때문에 한타 승리 후 더 거세게 적진으로 진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장거리 견제 완화'



무작위 총력전에서 장거리 견제(포킹)는 매우 강력하며 상대하는 입장에서는 피하는 것밖에는 실질적인 대처법이 없기 때문에 성가시게 느껴질 수 있죠. 그래서 장거리 견제 챔피언의 위력을 떨어뜨려, 쓸만하긴 하면서도 잘 풀렸을 때는 말도 안 되게 세다는 느낌을 주지 않도록 조정하고자 합니다.

900보다 더 먼 거리에 있는 챔피언이 입히는 피해량이 15% 감소합니다. (궁극기 및 지속적인 피해를 입히는 스킬 제외)
이 효과가 발동될 때는 작게 그래픽으로 표시됩니다.





새로운 주문 - 퇴각



방어막이 퇴각(가칭)으로 대체됩니다. 퇴각을 사용하면 (방어막보다 약한) 약간의 파란 색 보호막이 생기고 3초 후 해당 챔피언이 아군 우물 쪽으로 끌어당겨집니다.





근거리 공격 챔피언의 이동 거리는 꽤 길고, 원거리 공격 챔피언의 이동 거리는 훨씬 짧죠







신규 아이템 - 물귀신의 앙갚음



(무작위 총력전의 수호천사)
이 신규 아이템의 재료 아이템과 성능 수치는 수호 천사와 같지만 고유 지속 효과는 전혀 다릅니다.



처치당하면 4초 후 기본 체력의 50%와 최대 마나의 30%를 지니고 다시 살아나는 것이 아니라, 처치당하는 순간 무적이 되며 모든 군중 제어기 효과에서 벗어나고 기본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하지만 4초 후에는 결국 쓰러지죠.



유령장화 



케인을 본떠 만든 근거리 챔피언 전용 아이템인 유령 장화가 몇 가지 변경을 거쳐 돌아왔습니다. 지난 3초 안에 공격을 받았다면 유령 장화를 사용할 수 없지만, 일단 벽으로 들어가면 이동 속도가 추가로 250 증가합니다. 강력한 측면 공격용 아이템인 유령 장화는 더 이상 “겁쟁이” 장화가 아닙니다!



칼바람 나락, 우르프 모드, 도살자의 다리 룬 패치




칼바람 나락과 도살자의 다리, 그리고 우르프 모드에서 특정 룬이 너무 과하게 효과가 좋은 경우가 있습니다. 반면에 폭풍의 결집과 같이 아무 필요 없는 룬도 있었죠. 이번 변경점의 목표는 모든 룬들이 선택했을 때 충분한 효과를 낼 수 있도록 변경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항상 선택될 정도로 과한 버프를 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