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 자괴감 들게하는 공찬 미모

2019. 4. 3. 19:3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비원에이포 공찬이가 '공주'라는 SNS계정 새로 만들어서

7시에 븨앱하겠다고 예고 날리더니

 

 

 

?????????????????????????????????????????????????????????????

띠용

여장하고 나타나서 이러고 방송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다 공찬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름도 비주얼에 걸맞게 '공주'야ㅋㅋㅋㅋㅋㅋㅋ

오~모르는 척 무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찬이 원래 이렇게 웃긴 캐릭터였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븨앱하면서 본인 tmi뿌렸는데 자기는 공찬이 쌍둥이 여동생이고 어렸을때 수영해서 어깨가 넓다곸ㅋㅋㅋㅋㅋㅋ

키는 오빠보다 1센치 작은 180이라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장하고 찍은 사진 올렸는데 큐티빠티프리티 그거 공찬.. 아니 공주ㅇㅇ

자괴감 들고요

날씨랑 딱 어울리게 부농부농한 자켓입어서 거의 뭐 벚꽃소년 아니 벚꽃소녀ㄷㄷㄷㄷㄷ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쁘긴 겁나 예쁘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들위해서 이런 파격적(?)인 이벤트 해주는거 너무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생긴 공찬이로 마무리ㅋㅋㅋㅋㅋ

얼굴이 잘생기니까 여장도 잘어울리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