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도쿄돔에서 콘서트했잖아

2019. 4. 3. 19:3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2일 동안 도쿄돔에서 콘서트 한 트와이스

5만명씩 이틀간 10만명이 왔었다함

 

진짜 왜 트와이스 보고 군대 안가는 남돌이라고 하는 지 알 것 같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콘서트 규모가 장난 아니야

 

팬덤 크기가 왠만한 남돌보다 더 큼

근데 궁금한데 도쿄돔에서 맨 윗층에 앉는 사람들은 뭐가 보이긴해?ㅠ

하느님석이라고 부르던데 전광판도 잘 보일지 잘모르겠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쿄세라돔까지는 가봤는데 쿄세라는 그래도 사이드에 앉아도 전광판 크게 보이고 했거든 근데 도쿄돔은 어떨지 감이 안와 게다가 하느님석이면..그냥 분위기를 즐기러 가는거라고 생각하면 되니?

트와이스는 여자 덕후들도 많던데..(아니 여덕 비율이 더 많은 편인가?)

여돌 콘서트는 소시 이후로 안가봐서 궁금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

애들 너무 다 요정같어ㅠㅠㅠㅠㅠㅠㅠ왜 인기 많은지 알 것 같고ㅠ

아이돌이면 다들 꿈꾸는 도쿄돔이잖아

그런 장소에서 공연하고 무대 한가운데에 있다는건 무슨 느낌일까 상상도 안됨ㅠㅠ 

올해 트와이스 콘서트 투어 규모가 60만명으로 예측된다던데

대단하다 트와이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트와이스 콘서트 보러 간 있지랑 같이 사진 찍음

언젠가 있지도 이런 넓은 공연장에서 콘서트 할 수 있길 바래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