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현아 너가 운동 열심히 할때부터 알아봤다

2019. 4. 3. 19:3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복근 보기 전에 일단 심호흡해

귀여운 재현을 먼저 보자 후아후아

내가 재현이 이렇게 운동 열심히 할 때부터 알아봤다 지쨔

정재현 진짜

 

 

 

 

 

조금 진정했으면 복근 간다

 

 

 

 

 

 

 

 

 

 

 

 

 

 

 

 

 

 

 

 

 

 

 

 

 

 

 

 

 

 

 

 

 

 

 

 

 

 

 

 

 

 

 

 

 

 

 

 

 

 

 

 

 

 

 

 

 

 

 

 

 

 

 

 

 

복근을 이렇게 갑자기요? 진짜로? 

재현이 복근으로 사다리타기 해도 될 듯

ㅠㅠㅠ갑자기 이렇게 복근을 공개하시면 제가 너무 놀랍고 너무 좋잖아요

귀여운 얼굴에 그렇지 못한 복근 너무...

유타 브이로그에서 갑자기 복근이 뙇!

위에 움짤 두개 합친거

아휴ㅠㅠㅠㅠㅠㅠ어떻게 하면 저렇게 근육이 잡힐수가 있는거냐 진짜 왐마 재현아 나는 너가 한 5년후 콘서트에서 복근 보여줄까 생각하고 있었는데 정말 예상치못한 타이밍에 이렇게 보여줘가지고 정말 감사하다

옆에 있던 태용이도 같이 복근 공개했어

내가 이렇게 편하게 누워서 재현이랑 태용이 복근 봐도 되는 걸까;ㅁ;

 

 

근데 팬들이 애들이 배를 너무 홀따닥 까니까 추워서 감기걸릴꺼라면서 옷입혀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귀여운 재현이 보고 놀란 가슴 진정시키기

갓얼굴 갓몸매 적당히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다시한번 말하지만 고맙드아악1!!!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