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욕먹는 저스틴비버

2019. 4. 3. 19:4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저스틴 비버가 헤일리 볼드윈과 결혼한 거 알지? 

 

최근에 호텔 앞에서 둘이 춤추면서 

 

뽀뽀도 하는 사진도 올라왔음 

신혼 부부라 그런지 깨 볶는 냄새가 여기까지 난다 ㅎㅎ

 

 

그 후, 둘이 장난 치는 모습도 포착되기도 했는데, 

 

 

 

 

 ㅋㅋㅋㅋ비버가 헤일리 엉덩이 콩 하고 때리는 거 왤케 귀엽냐 ㅋㅋㅋㅋㅋ

팝스타도 저러고 노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등으로 이마도 툭 치며 장난하는 저스틴과 헤일리

 

 

둘이 너무 행복해 보이고, 알콩달콩 보기 조으다 ㅎㅎ

 

 

 

 

 

 

 

 

그. 런. 데....

 

 

 

 

 

 

저스틴 비버 인스타에 헤일리가 병원에서 진료 받는 듯한 모습이랑

태아의 초음파 사진을 "만약 만우절 거짓말인 줄 알았다면" 이라는 멘트와 함께 올림

 

 

이를 본 많은 누리꾼들은 헤일리가 임신한 것이라고 믿고 

축하한다고 말했으나,,,,

 

 

 

 

 

 

1시간 뒤 

 

 

 

 

 

강아지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서  

"만우절 장난이었다"라고 밝힘..........................................하...할말하않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