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간 내가 입생 쓰는거 싫어하게 생김

2019. 4. 3. 19:4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이브생 로랑(입생로랑)

Yves Sanint Laurent

1936년 8월 1일 - 2008년 6월 1일 / 알제리, 프랑스

 

본명은 이브 앙리 도나 마티유생로랑

 

 

인간 이브생 로랑ㄷㄷ

근데 뭔가 내가 입생 쓰는거 싫어하게 생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도하고 까칠하고 예민할 것 같은 느낌이 모니터 밖으로까지 폴폴 풍기는게;;

(비주얼만 보면;;) 갑자기 대화하다가 한숨 쉴 것 같이 생김

 

 

입생 로랑에 대해서 살짝 설명을 하자면

21세 나이에 파리 최대 오트 쿠튀르 하우스인 디올의 수석 디자이너였음

(18살때는 양모 사무국 컨테스트에서 1등하고ㄷㄷ재능 타고남)

 

 

근데 어린 시절에는 병약하고 성격도 내성적이라서 괴롭힘을 당했었다고함

나중에 극도의 신경쇠약과 우울증에 시달리기도 했던 사람임

 

 

하지만 이브 생 로랑을 창설하고 파리 패션계를 제패한 사람이기도 하고 

은퇴할 때까지 혁명적이고 독창적인 작품으로 20세기 후반 패션을 

이끌었던 대단한 사람이기도 함ㅇㅇ

 

 

(이런 인상쓰는 사진만 많이 나오는 것 같은건 나혼자만의 착각이 아닐꺼야..)

누가 밥대신 아메리카노만 먹을 상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생로랑의 사업 파트너였던 

피에르 베르제와는 이브생로랑이 사망하기 전 

정식으로 시민결합 절차를 밟아 부부가 되었음

 

(피에르 베르제는 이브생로랑의 평생지기이자 연인. 둘다 남자ㅇㅇ)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