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짓말 못하는 소희

2019. 4. 3. 19:4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소희다!!!소희!! 

소희가 냉부해에 나왔는데 얼굴이 텔미때 고대로냐 ㅠㅠㅠㅠ 

소희도 이제 28살인데 여전히 귀엽고 ㅠㅠ 마냥 소녀같음 ㅠㅠ

 

 

 

 

마를 좋아한다는 소희를 위해 

마랑 계란의 흰자로해서 만든 순두부 찌개를 만들었음

 

 

그리고 음식을 한 입 먹는데 , 

 

 

눈이 커지면서 놀라는 소희 

어머낫! 텔미 텔미 테테테테테텔미 ~ 

 

 

 

순두부 식감이랑 비슷해요! 되게 부드럽고 ,,

마 맛은 살면서 부드러운 식감까지 있다더니.....

 

 

조금.......

 

이라면서 눈치를 보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름이 많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자 셰프가 아래 부분을 위로 떠서

잘 섞어서 먹어보라고 함

 

 

 

 

그래서 위 아래 잘 섞은 후, 다시 한 번 맛을 보는 소희

 

 

 

소희의 표정을 보고 맛이 어떤지 알겠다는 안정환ㅋㅋㅋㅋ

ㅋㅋㅋㅋ눈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귀 ㅠㅠㅠㅠ

 

 

 

 

 

그래도 맛있다고 말하는 소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

 

 

 

 

 

 

 

 

 

얼굴에 티 나는 소희를 보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풍 표정 ㅋㅋㅋㅋㅋㅋ아빠미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