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러블리즈 지수 이런것도 잘어울리네

2019. 4. 3. 19:4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훠궈 처음 먹어보고 훠궈집에 있는 여왕님 옷 입고 사진 찍었어용

즐겁구 행복했던 대만! 또 만나요!

#내가여왕이다 #퀸지수 #짜이찌엔

맞아 너가 여왕이야 지수야

사실 사진 보기 전까지 넌 뭘입어도 잘 어울린다고 하려고 했는데 이건 뻥안치고 진짜 잘어울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이 은근 화려하게 생겨서 그런가 이런 옷도 잘어울리고.. 

나중에 중드 하나 찍어도 될 것 같은데ㅎㅎ중국 사극같은거

 

 

사실 지수는 ㄹㅇ뭘입어도 잘어울리긴함ㅎㅎ

상의 목부분이 상당히 애매해 보이는데도 잘 소화하고

겉에 걸친 자켓도 잘못입으면 옛날 정장 같이 볼 법한 것도 지수 얼굴이면 끝남ㅋ

저 얼굴이면 뭔들...

러블리즈 갠적으로는 무대 의상도 잘 입혀주는 편이라고 생각함

지수 맨날 무대 설때면 예쁜데

사복입으면 카리스마 있음 그리고 잘생겨져;

그래서 더 좋아함ㅋㅋㅋㅋㅋㅋㅋ

무쌍이 이렇게 눈 크기 있냐ㅠ세젤부ㅠㅠㅠㅠㅠ갓갓갓갓갓갓지수 

(저 중국풍 의상은 나중에 컨셉해도 될 것 같다 잘 소화할 것 같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