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팬싸인회에 등장한 광고주

2019. 4. 3. 19:4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박지훈 첫 솔로앨범 나온거 축하하는 기념으로 마스크팩에서 팬들이 앨범 공구하는거에 직접 공구까지 100장이나 참여함ㅋㅋㅋ





아니 근데!! 팬싸에 당첨이 되신거임ㅋㅋ!! 표 인증까지 땋!




진짜로 팬싸장에 광고주님이 싸인 받으러 오심ㅋㅋㅋㅋㅋ






박지훈 처음엔 당황하지 않고 싸인해주고...



아휴(황송) 하면서 팬이벤트 선물로 준비된 장미꽃 수줍게 건냄.. ㅋㅋㅋㅋ 



광고주님이 가신 후에 볼빵빵 당황하는 박지훈ㅋㅋ
(손 공손)귀여워 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다음날ㅋㅋㅋㅋㅋㅋ 포에버앤제이랩 인스타에 롯백 팝업스토어에 중앙에 싸인 모셔뒀다고 올라옴ㅋㅋ



버스 랩핑 광고도 걸어주고 이정도면 박지훈 덕질하는거 아닌가 의심이 듬ㅋㅋㅋ



마무리로 며칠전 박지훈 버스에서 앞에 팬들한테 따숩게 인사해주고 잔망부리는 찐 먕먕이 짤 놓고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