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 놀리는 오마이걸 승희

2019. 4. 3. 19:4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아형에 이희진이 나와서 '내가 술을 줄여야겠다고 생각한 적이 있어. 그 이유는 뭘까?'

라는 퀴즈를 냈단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힌트로 술을 특이하게 먹고 있었다고

 

 

 

 

 

 

 

그러자, 오마이걸 승희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요구르트 뒤로 마시듯이

소주병 바닥을 뜯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거꾸로 마셨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말을 들은 아형 멤버들과 다른 패널들ㅋㅋㅋㅋ쓰러짐ㅋㅋㅋㅋㅋㅋ

 

 천하의 김희철도 당황하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게 하면 이 나간다고 ㅋㅋㅋㅋㅋㅋ

승희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주병을 뒤로 까서 마신다는 생각을 어떻게 한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박하게 웃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다시 이희진이 술을 어딘가에 부어 먹었다고 힌트를 또 줬음

 

 

 

그러자, 승희가 ㅋㅋㅋ

 

 

 

 

 

 

 

 

 

 

 

 

 

 

 

 

 

 

 

 

 

 

 

 

 

 

 

신발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을 신발에 부어 마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직접 신발로 재연하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쳐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승희 진짜 예능 잘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또또 나와주라 ㅠㅠㅠㅠ 존잼ㅋㅋㅋㅋㅋㅋ

 

 

 

 

TMI)

정답은 포장마차에서 지인들과 냄비에 술 부어서, 숟가락으로 퍼 먹는걸

훗날 같이 작품하는 스탭이 그걸 본적이 있다고 말한적이 있어서

술을 줄여야 겠다고 생각했다고 함. 

 

신발에 부어 마신거 아니고 ㅋㅋㅋ 소주병 뒤로 까서 마신것도 ㄴ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