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드상 좌우명

2019. 4. 3. 19:5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배우 안내상이 자신은 쉽게 포기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기는 배추를 셀 때나 쓰는 말이라고 배웠는데요??ㅋㅋㅋㅋㅋㅋㅋ

 

 

 

 

안 되는 걸 빨리 포기하면 마음이 편안하다는 가이드상 ㅎㅎ 

 

 

쉽게 포기한다는 안내상 인생의 좌우명이 .

 

 

 

 

"스트레스 없이 살자" 라고 ..

 

 

 

 

 

 

뭐 몇 번 외워보다가 이건 스트레스다!! 싶어서 

 

 

놓으니까 마음이 편안해지더라고,,,,

 

 

첨엔 으잉? 했는데 듣고 보니 맞는 말 인 것 같기도,,

내가 뭘 하려고 하면 그거에 대한 스트레스도 받은 적이 있던 기억이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천하 태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어서 가이드상이 공부를 잘했던 사람들은 그런게 있는 거 같다며,,

 

 뭐든지 잘해야 하는 강박증

 

듣고 보니 공부 잘 하는 애들은 좀만 틀리거나, 

다른 것도 잘해야한다는 그런 압박감이 있었던 것 같음.

 

 

 

 

그런데 안내상은 애초에 못 했기 때문에 그런 게 

(뭐든지 잘해야 한다는 강박증 같은 거) 없다고 ㅋㅋㅋㅋㅋ

 

 

과거에도 못 했고

지금도 못 하고

미래에도 못 할 것 이기 때문에,,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 생각이 없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요...................

 

 

 

 

스트레스 없이 살고

애초에 못 했다던 분이...............

 

 

 

 

Y대........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말 하는거 보면서 묘하게 설득된거같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연대라뇨....ㅋㅋㅋㅋㅋㅋㅋ

묘한 배신감 부들부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