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혜신 나이

2020. 2. 27. 00:2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가수 박혜신 나이,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 13위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가수 박혜신 나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실시간검색어를 알려드립니다. #뉴스 #실검 #실시간검색어

 

나는 트로트 가수다, 박서진의 비상..‘애절함 통했나’ - 여성경제신문

트로트가수 박서진이 존재감을 드러냈다.5일 첫 방송된 MBC에브리원 ‘나는 트로트 가수다’에서는 정면대결에 나선 트로트가수 7인의 모습이 그려졌다.이날 박서진은 나훈아의 ‘어매’를 선곡했다.나이에 비해 ...

www.womaneconomy.kr

 

'나는 트로트 가수다' 윤수현·김용임, 탈락 위기 후보로 선정 '위기' [종합]

[엑스포츠뉴스 신효원 인턴기자] '나는 트로트 가수다' 윤수현과 김용임이 탈락 위기 후보로 호명됐다. 19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나는 트로트 가수다'에서는 피 튀기는 3차 경연이 펼쳐졌다. 이날 '나는 트로트 가수'는 '한국인이 사랑하는 트로트'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첫 주자는 박서진이었다. '내 나이가 어때서'를 선곡한 박서진은 무대에 앞서 "1, 2라운드 우승을 했는데 그만큼 부담감이 커졌다"라며 무거운 마음을 전했

www.xportsnews.com

 

'나는 트로트 가수다' 윤수현·김용임, 탈락 위기 처하다 [콕TV]

[TV리포트=김풀잎 기자] 트로트 가수 윤수현과 김용임이 탈락 위기에 처했다.  19일 방송한 MBC 에브리원 '나는 트로트 가수다'에서는 3차 경연이 펼쳐졌다.  이날 첫 주자는 박서진이었다. 박서진은 '내 나이가 어때서'를 부르며 관객석에 흥을 안겼다. 다음으로 금잔디가 출격했다. 금잔디는 스트레스성 위염으로 고생을 했다고. 그럼에도, 눈물을 머금고 '미련 때문에'를 열창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세 번째로는 김용임이 나섰다. 김용임은 '모정'을 선곡

www.tvreport.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