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장애 수드래곤 센스

2019. 4. 3. 19:5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김수용이 미국 공항에서

악어가죽 밀수범으로 잡힌 적이 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드래곤에겐 공항 장애가 있대 

 

 

 

그건 공항 갈 때 마다 잡힌다고,,,

응?? 그게 무슨 말이지?? 했는데 

 

 

 

ㅋㅋㅋ공황 장애가 아니라 공항 장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상 때문에 공항에서 자주 잡힌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국 입국 관리소는 무사히 통과하고

공항 짐 찾는 곳에 도착

 

 

캐리어가 나오는데 수드래곤 캐리어만 특별 포장(?)ㅋㅋㅋㅋㅋㅋㅋㅋ

 

 

 

김수용은 이건 뭐지? 하면서 본인 확인 절차를 마치고

미국 세관원의 에스코트(?) 받으면서 검사실로 입장했다고

 

 

 

동·식물을 반입하면 안되는데 김수용 가방에서 반입 금지 물품이 발견되었다는 것

 

 

 

밀수범으로 오해할 만한 비주얼이라,,,ㅋㅋㅋㅋㅋ

악어 가죽 밀반입 한다고 오해를 받은 거 

 

그래서 가방을 확인해보니 쥐포가 있었는데

 

 

 

외국인눈에는 비슷해보여서 오해를 산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렇게 보니까 비슷해 보인닼ㅋㅋㅋㅋㅋ전혀 생각 못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국 세관원이 악어가죽 아니냐고 물었떠니

드라이드 스낵(마른 안주)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음을 오해한 미국 세관원이 스네이크???????뱀???????이냐고 하니까

구수한 발음 탓에 의사소통 장애로 직접 보여주기로 한 수드래곤

 

 

 

쥐포를 직접 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해서 악어가죽밀수범 누명은 탈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근데 미국 마약 탐지견이 쥐포 냄새를 맡고 침샘이 폭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ㅏㅏㅏ수드래곤 왤케 웃기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배아파 ㅠㅠㅠㅠ넘 웃겨

 

 

 

 

 

 

 

 

 

 

 

 

 

 

 

 

 

 

+) 악플러 수드래곤

 

최근 무도 멤버들이 오랜만에 라이브방송을 했는데

채팅창에 악플 남긴 수드래곤

 

"조세호 극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