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발목보스 베이비3

2019. 4. 3. 19:5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아기들이 종아리와 별 차이가 없는 통통한 발목 즉 '무발목'으로

랜선 이모들과 삼촌들을 심쿵하게 한 무발목 아가들

 

 

 

1.송민국

 

 

 

'무발목 보스'의 원조격인 민국이 ㅠㅠ

 

무발목도 너무나도 귀여운데

발가락 꼼지락꼼지락 ㅠㅠㅠㅠㅠㅠ

아ㅏㅏ넘 귀여워 ㅠㅠㅠ심쿵사 ㅠㅠㅠㅠㅠㅠㅠㅠ 

 

 

 

 

없던 발목이 생겨서 신난 민국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박건후

 

요즘 떠오르는 무발목 보스 건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요새 말문 트인 건후, 더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말 할 때 마다 손짓도 얼마나 귀염뽀짝인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요새 건후만 보면 자꾸 시선이 발목으로 가면서 내 광대 하늘로 승천해있자나 ㅋㅋㅋㅋㅋㅋㅋ

 

 전설의 건후 분노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건후는 화가 많이 났지만 보는 사람은 귀여워서 주금 ㅠㅠㅠ

이 짤로 건후앓이 시작했다는 사람들도 많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이시안

 ㅋㅋㅋㅋㅋ회장님 포스 나는 시안이 ㅋㅋㅋㅋㅋ 

발목좀봐 ㅠㅠㅠㅠㅠㅠㅠㅠ 발도 작고 통통하고 귀엽다 ㅠㅠㅠㅠㅠㅠㅠ

어린 시절 시안이도 오동통한 발목으로 랜선 이모들 심장 저격햇음 ㅠㅠ

 

 

찜질방 가서 옷이 커서 접고 

발목에 열쇠 찬 거 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엽다 ㅠㅠㅠ그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