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해진 아재개그

2019. 4. 3. 19:5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리포터가 유해진에게 물어봤음

"기자간담회를 가장 어려워한다?"

 

 

유해진의 대답 

 

 

 

 

기자 간 다음에 했으면.............

아...............음............네 ............

 

 

 

3초 후................

 

 

 

 

푸푸푸풉

 

 

 

 

읍내 갔떠니 자장면 집이 읎네?????????????

 

 

 

 

 

밥상에 조기가 올라오니까 

조기는 그 때 먹어야 돼. 축구하면서

조기...축구 할 때 먹어도 맛있는데....

 

 

 

 

 

 

 

 

 

영상통화는 좀 그렇고 

영하통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영하통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막 센스

더운 날엔 역시 영하통화래 ㅋㅋㅋㅋㅋㅋㅋㅋ

 

 

'삼시세끼'에서 남주혁이

시켜 먹구라고 말하니까

 

 

 

좀 데워먹어~

식혀 먹지만 말고

 

 

 

 

 

낫도 줘라고 말하니까

낫토 달라고... 일본 청국장,,,

 

 

그리고 이어서 

 

 

 

밤도 주라고 ....

 

 

그 말을 들은 차승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풉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리가 다 크면 흰색이 된다니까

 

 

 

 다 크면 흰색이라니

다크(Dark)면 검정이지...

 

 

 

 

 

 

 

아...자존심상해 ㅠㅠ피식하고 웃었어 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이 유해진이 아재 개그 하니까 반응이 유해진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