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릴라 콘서트하면서 운 아이즈원

2019. 4. 4. 20:2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아이즈원 게릴라 콘서트했는데 애들이 처음에 싱글싱글 웃다가

안대 벗고나서 울어버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키ㅠㅠㅠㅠㅠㅠㅠㅠ막냉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 웃다가 팬들이 많이 와서 그런지 어쩐지는 몰라도 눈물 그렁그렁

유진언니 울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언니가 울면 나도 우럭ㅠㅠㅠㅠㅠㅠㅠㅠ언니 알지 나 8살인거 눈물 많아ㅠㅠㅠㅠㅠㅠ

근데 다들 어쩜 본인 캐릭터랑 찰떡 같이 닮은 안대들 쓰고 나왔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주랑 찰떡ㅋㅋㅋ

우리 꾸라도 울었던거 같은데 사진 못찾았어ㅠ

대신 무대 사진ㅇㅇ 열심히 예쁘게 잘했다고ㅠㅠㅠ

혜원찡ㅋㅋㅋㅋㅋㅋㅋㅋ낮에는 밝게 잘했는데 혜원이도 밤에 안대 벗고나서는 

눈물이 아쥬 그렁그렁하더라ㅠㅠㅠㅠㅠㅠ안방1열에서 실시간 달리면서 울컥함

채연이 원래도 춤 잘 추는거 알고 있었지만 이번 비올레타 무대 개존잘이쟈너

춤 출때 채연이한테 눈길 안가는 사람 없을 것

율아ㅠㅠㅠㅠㅠㅠㅠ울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왜 그런지 모르겠지만 유리가 울면 제일 슬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헉 존예나코

일본인 멤버들이 점점 예뻐지는게 확실히 보인다

은비랑 팬더 찰떡이네~ 하고 실실 웃으면서 보는데

은비 우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나랑 오리랑 딱!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추웠지 예나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히토미 어떤 움짤보니까 복근도 있는 여자ㄷㄷㄷㄷㄷㄷ

활동하면서 살 쭉쭉 빠지는 거 같던데 볼살만은 그대로 남아줬으면ㅠ

최애 채원아 항상 열심히 하는 모습 너무 예쁘고 직접 가서 응원해주진 못하더라도 

마음속으로 모니터 너머에서 안방1열에서 항상 응원하고 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채원이 꽃길 걸어ㅠㅠㅠ우리 아이즈원 멤버들 다 꽃길걸었으면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