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 새로운 헤어스타일

2019. 4. 4. 20:2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희님의 새로운 헤어스타일 봤어? ㄷㄷㄷㄷㄷㄷㄷ 머리 기르고 웨이브 넣었는데 존예 ㅠㅠㅠㅠ

 

예능에서는 돌+I 캐릭이지만ㅋㅋㅋㅋㅋㅋ콘서트 때는 프로 아이돌미 뿜뿜임  

 

머리 기르니까 데뷔 때 모습이보이는 것 같고 ㅠㅠ

와,,거의 10여년 전 과거 사진인데도 지금과 큰 차이가 없다 ㄷㄷㄷㄷㄷㄷㄷ 

팬들만 늙는 거 같은 기분 ㅠㅠㅠㅠㅠㅠㅠㅠ 

 

 

망토입고 왕관 쓰니까  중세시대 사람 같다,,,ㄷㄷㄷㄷ

막 허리춤에서 칼 꺼내서 무술 샥샥샥 할 거 같음 ㅋㅋㅋㅋ 

 

 

 저 긴 머리 흩날리면서 드럼 칠 때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ㅏㅏ정말,, 심장 마비 올 뻔

 

희님 미모 진짜 쩐다 ㅠㅠ예전에도 충격적이었는데 지금도 뭐,, 

약간 캔디에 나오는 테리우스 느낌? ㄷㄷㄷㄷㄷ 

 

 

아형짤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웬만한 여자들 저리 가라임 ㄷㄷㄷㄷㄷ

여자인 나보다도 더 예쁜거 같다......ㅎ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와~ 어쩜 희님은 손도 예쁘냐 ㅠㅠ 가늘고 고운 손  

 

 

 

그 긴 머리를 묶고 화관 썼는데 예뻐.....아놔...ㅠㅠㅠ자괴감 든다ㅠㅠㅠㅠㅠㅠㅠ 내 눈감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