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히 고통받는 김수현

2019. 4. 4. 20:2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김수현 하면 자연스레 떠오르는 악수 굴욕ㅋㅋㅋㅋㅋㅋㅋㅋ

 

 

팬에게 악수를 건넸는데 거절당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고ㅋㅋㅋㅋㅋㅋㅋㅋ

 

 

 

악수하려다 황급히 붙잡는 두 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갈 곳 잃은 오른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 내밀다가 황급히 손 거두는 거 왤케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는 뭐 익숙해진 광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인사하고 악수하려고 했는데...

황급히 거두는 오른 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팬미팅에서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악수 성공한 김수현. 주체할 수 없는 기쁨이 표정에 드러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나 김수현은 악수만 못 하는 게 아니였음...........

 

 

 

 

 

팬들에게 멋있게 손 흔들고 들어가려는데

어디로 들어가야 하나....

 

 

 

나가려고 하는데 스탭들이

거기 아니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하다 

김수현은 길도 못 찾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사인회 입장하는데 다른데로 가니까

뒤에서 경호원분이 황급히 아니라고 하는 거 왤케 웃기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지금 김수현은.........

 

 

 

 

국방의 의무를 다하는 중 ㅠㅠㅠㅠㅠㅠ 

유난히 군 생활 오래하는 것처럼 보이는 연옌 중 한 명 ㅠㅠ 

아직도 제대 3개월정도 남았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