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키키 럽라인

2019. 4. 4. 20:2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으라차차 와이키키 보는 사람들 있어?

이거 진짜 존잼이야

시즌1도 잼있었는데 종영하면서 시즌2 소취 염불외웠더니

최근 시즌2도 시작했음

 

김선호라고 

 

김과장에도 나오고 투깝스에도 나오고 여기저기 나온 배우인데

보면서 로코 한 번 했으면 좋겠다 했는데... 여기서 딱!!! 너무나도 좋은 것

 

 

 

가수 지망생인 김선호 (차우식)의 첫사랑이 문가영 (한수연)

 

 

 

고등학교 시절 교복 입고 꽁냥꽁냥

 

 

 

둘의 비주얼 합, 무엇?

솔직히 문가영 잘 몰랐는데 드라마 보면서 예쁘고, 정채연 느낌도 나고

둘이 너무너무 잘 어울려서 벌써부터 설레고 그런다~?!ㅎㅎ

 

 

 

문가영 귀엽고 ㅠㅠㅠㅠ 

김선호 옆모습 와,,,,개설렌다 ㄷㄷㄷㄷㄷ 

 

 

 

 

곰탈 쓴 문가영, 졸귀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쁜 애는 뭘 해도 예쁘고 귀엽고 하는구나 ㄷㄷㄷ

 

 

문가영이 곰탈 쓰고 알바 뛰다가 만난 거,

아ㅏㅏㅏ김선호 마지막에 웃는 거 뭔데 ㅠㅠㅠㅠㅠ아 치인다치여

비주얼합도 좋고 ㅠㅠ 키 차이 설렌다 진짜 ㅠㅠㅠㅠㅠㅠㅠ 

 

 

 

자기 대신 알바뛰다가 생긴 상처에 약 발라주는 문가영

 

 

 

문가영이 약 발라 주니까 심장이 쿵쾅쿵쾅 뛰는 김선호

아ㅏㅏ표정 귀엽고 설레고 다 해 ㅠㅠㅠㅠㅠㅠ 

 

 

알고보니, 문가영의 첫 사랑도 김선호였는데,,

둘이 러브라인 너무나도 기대되고 설렌다고 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