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성우 신개념 손가락 하트의 원조

2019. 4. 4. 20:2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성우가 하던 신개념 손가락 하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는 살짝 띠용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 손가락을 너무 벌린거 아니오

이 신개념 하트를 성우만 한게 아님

워너원 활동하면서

황민현도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도 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

전광판 밑에 잘보면 애들 쪼꼬미들이 다 따라하는 중

재환이도 했던 신개념 손가락 하트

근데 원조가 옹성우가 아니더라 저 손가락 하트의 진짜 원조는

 

 

 

 

 

 

 

 

 

 

 

 

 

 

 

 

 

 

 

 

 

 

 

 

 

 

 

 

 

 

 

 

 

 

 

 

 

 

 

 

 

 

 

 

 

 

 

 

 

 

 

 

 

 

 

 

 

 

 

 

 

 

 

 

 

 

 

 

 

 

 

 

 

 

박우진으로 밝혀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몇살때부터 한거야ㅋㅋㅋㅋㅋ

근데 요즘 우진이는

하트 평범하게 하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

쨌든 옹성우의 대왕 하트는 박우진이 먼저 했던 걸로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