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광 프로데뷔러의 10주년

2019. 4. 4. 20:2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하이라이트 이기광

어쩌다보니 데뷔만 4번함 진정한 프로데뷔러(AJ, 비스트, 하이라이트, 이기광)

 

 

 

AJ로 처음 데뷔했을 때의 이기광

진짜 풋풋한데 벌써 그게 10년이 넘음(AJ 데뷔일이 2009년 4월 2일)

 

 

 

그리고 비스트 이기광을 지나

(하ㅠ 비스트 명곡 개많았는데)

 

 

 

다시 하이라이트로 재데뷔

하이라이트로 그룹명 바꾸고 다시 나왔을 때 에핑이랑 예능찍었던거 생각난다ㅋㅋㅋ

원래 선배였는데 재데뷔해서 에이핑크 후배된겈ㅋㅋㅋㅋ

 

 

그리고 솔로 이기광까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10년 너무너무 축하해

 

 

 

10년이 지났는데도 어쩜 얼굴이 더 젊어지냐;ㅋㅋㅋㅋㅋㅋ

또 나만 늙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이는 안먹고 존잘력만 더 먹음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의 10년을 또 열심히 달려보자!!! 10주년 ㅊㅋㅊㅋ! 

하이라이트 이기광

어쩌다보니 데뷔만 4번함 진정한 프로데뷔러(AJ, 비스트, 하이라이트, 이기광)

 

 

AJ로 처음 데뷔했을 때의 이기광

진짜 풋풋한데 벌써 그게 10년이 넘음(AJ 데뷔일이 2009년 4월 2일)

 

그리고 비스트 이기광을 지나

(하ㅠ 비스트 명곡 개많았는데)

 

다시 하이라이트로 재데뷔

하이라이트로 그룹명 바꾸고 다시 나왔을 때 에핑이랑 예능찍었던거 생각난다ㅋㅋㅋ

원래 선배였는데 재데뷔해서 에이핑크 후배된겈ㅋㅋㅋㅋ

 

그리고 솔로 이기광까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10년 너무너무 축하해

 

10년이 지났는데도 어쩜 얼굴이 더 젊어지냐;ㅋㅋㅋㅋㅋㅋ

또 나만 늙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이는 안먹고 존잘력만 더 먹음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의 10년을 또 열심히 달려보자!!! 10주년 ㅊㅋㅊ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