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영의 지하철 썰

2019. 4. 4. 20:2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라이브 방송에서 박보영이 지하철 관련된 썰을 풀었음ㅋㅋㅋㅋㅋ

 

 

 

 

예전에 지하철에서 촬영을 하는데 다 찍고 돌아가는 거라서

지하철이 시끌벅적하지 않았대

 

 

 

 

 

자리가 딱 하나가 나서 스탭들이 

박보영보고 빨리가서 앉으라고 해서 앉아서 가는데 

 

 

 

 

옆에 앉은 언니를 봤는데 핸드폰으로 뭘 보고 있더래 ㅋㅋㅋ

 

 

 

 

 

근데 그게 박보영이 나온 예능을 보고 있던 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모습을 본 박보영

어!? 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보영이 박보영을 반가워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가운 마음(?)에 옆에 앉은 언니의 핸드폰을 계속 보고 있었다는 뽀블리 

 

 

 

 

옆에 앉은 언니가 시선을 느꼈는지,,,

 

옆을 본 그 언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 사람이 자꾸 보니까 저런 표정으로 옆 사람 보게 되는,,ㅋㅋㅋㅋㅋㅋㅋㅋ 

 

 

 

옆을 딱 봤는데 ㅋㅋㅋㅋ 

 

박보영인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언니 놀라서 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ㅏㅏ이 표정 ㄱㅇㅇ ㅠㅠㅠㅠㅠㅠ 근데 박보영 뭐 들고 재연하는거야?ㅋㅋㅋㅋㅋ

 

 

 

 

 

 

 

그 언니가 보던거 다시 보고 박보영을 다시 보더니 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같아도 반응 그랬을 것 같아 ㅋㅋㅋㅋㅋ

 

 

 

 

 

 

 

그러니까 박보영이 네~ 저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폰으로 가리키면서 아 저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심 뿌듯했다는 뽀블리 ㅠㅠㅠㅠㅠ 졸귀 ㅠㅠㅠㅠㅠㅠㅠ 

 

그러고 인사하고 헤어졌다고,,,

아ㅏㅏㅏㅏ그 언니분 너무너무너무 부럽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언니가 기억하게찌?라고 말하는데..

아,,,물론 기억하겠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뽀블리가 그 언니 기억하는 게 더 큰데 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