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팬들이 태민 사진 제일 많이 찍었던 날

2019. 4. 4. 20:3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은 작년 비가 왔었던 날의 드콘

ㅇㅇ인정 완전 인정

 

↓↓태민찍덕ㄴㄴ↓↓ 

전부 타팬들이 찍어 올린 태민 사진들임

이날 태민은 예술 그자체였음 무브 추는데 후 

어두운 조명 아래 또 시작되는 뭅 우아한 손짓 은근한 눈빛ㅠㅠㅠㅠㅠㅈㄴ자동재생

다들 삼태민 외쳐본 적 있잖아요

이태민

이태민

이태민

↑ 이사진 개대박

이날은 태민이 머리 염색도 그렇고 의상도 그렇고 날씨도 그렇고 레전드

 

↑거의 홈마급 수준의 기사사진들

처음에는 그냥 태민홈마가 찍은 사진인줄로만 알았는데 기사사진이었던;;

 

날짜도 못잊음 180512 태민

ㅋㅋㅋㅋㅋ너무 레전드라서ㅋㅋㅋㅋ모두 머리에 때려박자 180512태민 180512태민

무대 카리스마 있게 딱 끝내고서는 옷 주우러 갈때는 다시 귀염댕이로 돌아오는거ㅋㅋㅋ

갭쩌는거 그거 내돌임ㅠㅠㅠㅠㅠ큐ㅠㅠㅠㅠㅠ너무좋아

이건 그냥 귀여워서 첨부해봄

패션쇼 간 태민이 뭐때문인지는 모르지만 표정이 뾰루퉁한게 귀여워서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