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주현관에서 영화 본 아이린

2019. 4. 4. 20:3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일단 예쁜 아이린 사진부터 보고 눈정화 하실게요ㅎㅎ

 

아이린 생일이 3월 29일인데 팬들하고 생일파티했거든?

근데 그때 팬들이 아이린보고 덤보 닮았다고 함ㅋㅋㅋㅋㅋㅋㅋ

왜냐면 얼굴이 너무 작아서 상대적으로 귀가 커보여가지고 덤보라고ㅎㅎ

그랬더니 실제로 덤보 영화 보고 인증샷 올렸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녀석 너구나? (말투 왤케 좋지)

게다가 팬들이 생일기념으로 만든 cgv 배주현관에서 영화 봄ㅋㅋㅋㅋㅋ

좋겠다 본인 이름을 딴 영화상영관에서 본인 닮았다는 캐릭터 영화 보궄ㅋㅋㅋㅋ

몰랐는데 귀가 크다는거 보고 아이린 사진 보니까 귀만 눈에 들어온다는게 함정ㅋㅋㅋㅋㅋㅋ

얼굴이 조막만함ㅠㅠㅠㅠㅠㅠ

나도 얼굴 주먹만해서 귀가 커보인다는 소리 들어보고싶다...

나도 덤보 닮아 보고 싶다 하지만 나와 덤보와 닮은점은 몸무게겠지ㅅ뷰ㅠㅠㅠㅠ

팬들이랑 생일파티도 야무지게 하고 귀여움ㅠ

생일 지났지만 축하해요~

누가 그러더라 만우절이라는게 누가누가 아이린 더 잘 찍나 내기하는 날이라맼ㅋㅋㅋㅋㅋ

이것도 다른 팬덤 홈마가 올린 사진일껄ㅋㅋㅋㅋㅋㅋㅋ

겁나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