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 코로나 음성

2020. 3. 2. 00:5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청하 코로나 음성,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 25위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청하 코로나 음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실시간검색어를 알려드립니다. #뉴스 #실검 #실시간검색어

불러오는 중입니다...
 

뉴이스트 민현 측 "밀라노 다녀와 코로나19 검사, 전 스태프 음성 판정" [공식]

[OSEN=최나영 기자] 그룹 뉴이스트 민현(황민현) 측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19(코로나 19)와 관련해 "민현을 비롯한 모든 스태프들이 음성 판정을 받았다&qu

osen.mt.co.kr

 

뉴이스트 황민현 "코로나19 감염 루머 사실 아냐...음성 판정" (공식입장)

뉴이스트 황민현이 코로나19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다...

www.ytn.co.kr

 

밀라노 패션위크 간 가수 청하 스태프 2명 확진…청하는 음성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확산 중인 이탈리아에 스케줄 차 방문했던 가수 청하(24)의 동행 스태프 2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MNH엔터테인먼트는 1일 청하 공식 팬카페에 "청하와 함께 이탈리아에 간 스태프 중 1명이 귀국 후 발열 증세를 보여 검진 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면서 "

news.joins.com

 

[단독] 청하 매니저 포함 스태프 2명, 코로나19 확진..청하・스타일리스트 음성(종합)

[OSEN=김은애 기자] 청하의 스태프 2명이 이탈리아 밀라노 출장을 다녀온 후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진 판정을 받았다.앞서 OSEN은 지난 28일 인

osen.mt.co.kr

 

청하 측 "코로나 19 음성 판정, 자가격리 진행 중"[공식]

[스포츠서울 홍승한기자]가수 청하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

www.sportsseoul.com

 

반응형